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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gure ART
유토인체 조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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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토인체 조형 Curriculu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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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 사 : 임창기 | 정 원 : 최대 10명 | 기 간 : 6개월
인체표현에서 자유로워 진다는 것은 모든 아티스트들의 간절한 바램일 것입니다.
이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수많은 예술가들이 감각을 잃지 않기위해 끊임없이 인체를 이해하고자 노력하고 드로잉을 게을리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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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방향
유토 인체 조형은 인체표현의 근간을 이루는 뼈와 근육의 구조적인 이해를 위해 촉감각으로 입체공간에 인체 얼굴 형상을 본인의 컨셉기획으로 표현하는 본격적인 조소 수업입니다.
공간을 이해하는 아티스트는 그 어떤 표현방법의 차이에도 두려움 없이 작업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 아트원의 노하우로 아카데믹한 미술조형 연구방향을 제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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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토의 특성에 대한 이해.
  • 의학용 개인 해골 교재를 활용한 얼굴의 해부학적 이해.
  • 제 7경추와 견갑. 쇄골을 구조적으로 이해하여 안정적으로 흉상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한 연구.
  • 뼈의 융기와 돌기 등을 연결하여 기하적인 면으로 조형을 이루어 나가는 두개골 표현 방법에 대한 연구.
  • 실공간과 허공간의 이해를 통한 입체적이고 조형적인 연출 방법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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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사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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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 임창기 (Im Changgi)
학 력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조소과 졸업.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대학원 조소과 졸업.
강 의
서울미술고등학교 교사.
홍대앞 억센손 입시조소 미술학원 원장.
서강대 게임그래픽학과 강의.
카톨릭대 문화컨텐츠학과 강의.
홍익대학교 게임그래픽학과 강의.
한국영상대학교 특수영상학과 강의.
서울실용예술대학 겸임교수.
참여작
고릴라바나나.
드래곤플라이, 엑티비전, 스플레쉬 데미지 (Quake Wars Online 그래픽 작업총괄)
‘데드식스’ 시네마틱 그래픽 작업.
‘러스티 블러드’, ‘서머너스워’, ‘최강밀크삼총사’ 시네마틱 캐릭터 그래픽 작업.
‘헉슬리’, ‘좀비 파파’ 게임 캐릭터 그래픽 작업.
‘페이스 스토리’, ‘아이 미소’ 3D프린팅 그래픽 작업.
‘무녕왕릉 가디언즈’ 애니메이션 캐릭터 작업 총괄.
서울예술대 가상현실 영상 작업.
2013 프랑스 안시애니메이션페스티벌.
2014 굿게임쇼.
2014, 2015 부산국제영화제.
2015 중국 북경국제영화제.
2016 스마트미디어X캠프.
삼성스마트TV 창작앱컨텐츠 상용화.
수 상
삼성스마트TV 창작앱컨텐츠 상용화.
TV앱 어워드 우수상 수상.
현 재
‘레지스탕스 조조’ 캐릭터 브랜드, ‘골든 펜던트’ 순수창작 극장용 3D애니메이션 기획 개발중.
(주)드림2스튜디오 대표.
아트원 애니센터 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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