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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ART
Curriculum List
3D 모델링
3D 모델링은 컴퓨터 그래픽스의 분야에서 가상의 3차원 공간속에 재현될 수 있는 수학적 모델을 만들어 가는 과정을 말합니다. 최근 3차원 모델링은 영화, 애니메이션, 광고 등의 엔터테인먼트 분야와 물리적 실험 시뮬레이션, 건축, 디자인 등의 설계 및 예술의 표현 수단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3D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은 각종 오브제의 다양한 움직임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물리법칙 및 애니메이션 법칙을 토대로 교육 진행이 되며 케릭터 애니메이션의 연기 및 기본적인 카메라 연출 방법 까지 진행이 됩니다.

리깅 (Rigging)
캐릭터 리그(Rig)는 본질적으로 애니메이터가 원하는 포즈와 애니메이션을 조작 할수 있게 셋업(Set-up) 되는 필수 과정입니다
실제 사람의 뼈와 같이 디지털화된 3D 캐릭터 형태에 맞게 스켈레톤(Skeleton)을 구성하고 신체별 컨트롤러 도구들을 이용,애니메이션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역활을 하게 됩니다

서페이싱 (서브스텐스,언리얼)
서페이싱이란 3D모델에 텍스쳐(Texture)를 입히고 재질(Material)을 설정해 주는 단계 입니다.
3D조명(Lighting)환경에서 렌더링(Rendering)된 결과물을 확인하며 수정과 디테일 추가로 더 사실적인 외관을 완성해 나갑니다.

3D 게임캐릭터
3D Game Character 과정은 창의적인 기획과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게임캐릭터의 컨셉을 설정하고 지브러쉬 소프트웨어를 적극 활용하여 매력적인 형태로 모델링한 후, 물리기반의 텍스쳐 맵핑 소프트웨어인 서브스텐스 페인터로 텍스처를 추출하여 렌더링하는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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